홈 > 홍보센터 >보도자료  
 
작성일 : 2017-02-01
미샤,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 출시

6색 팔레트로 돌아온 최고급 섀도우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샤,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출시

- ‘코지 스테이지’, ‘빈티지 스테이지’ 2품목 선보여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가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_?xml_: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_?xml_:namespace prefix = "w"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word"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은 지난 해 10월 미샤가 선보인 이탈프리즘 섀도우의 6색 팔레트 버전이다. 로지 버건디 및 짙은 갈색 계열 색상들로 따뜻한 느낌을 주는 코지 스테이지와 차분한 핑크 및 퍼플 계열 색상들로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빈티지 스테이지’ 2품목이 준비됐다. 두 종류 모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컬러와 눈길을 잡아 끌 수 있는 포인트 컬러가 골고루 구성돼 다양한 메이크업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 이탈프리즘과 동일한 내용물로 제조돼 바를 때 느낌이 벨벳처럼 부드럽고 발색이 선명하며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아름다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미샤 홈페이지에는 플레이 파티(play party)’, ‘비 내추럴(be natural)’ 등 모던 섀도우 컬렉션 이탈프리즘을 활용한 다양한 메이크업 콘셉트와 방법이 설명돼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 윤경로 상품기획실장은 신제품은 이탈프리즘에 아낌없이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이탈프리즘이 최고의 품질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제품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의 용량은 6.6g(1.1gx6), 가격은 7 2,000원이다. 회사 측은 출시를 기념해 4 8,000원으로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한편, 미샤 이탈프리즘 섀도우는 이탈리아의 인터코스사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높은 품질로 큰 화제를 모았다. ‘로즈 코사지’, ‘글램 슈트등 인기 품목은 품귀 현상을 빚는 등 인기리에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