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센터 >보도자료  
 
작성일 : 2017-01-24
미샤,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 출시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킨 멕시코의 국보 화가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미샤,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출시

- 작품의 인상적 이미지가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으로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은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퍼펙트 커버’, 촉촉한 인텐스 모이스처’, 자연스운 연출이 장점인 내추럴 커버와 피부 톤을 밝혀주는 톤업 글로우4종이 준비됐다.

 

각각의 제품들에는 프리다칼로 코퍼레이션이 그녀가 생전에 작품서 선보였던 인상적인 이미지들을 차용해 재구성한 아름다운 패턴 디자인을 적용했다. 프리다칼로 코퍼레이션은 프리다칼로의 후손들이 운영하는 회사로 작품의 저작권 등을 관리하고 있다.

 

프리다칼로는 멕시코의 화가로 소아마비와 교통사고, 남편의 외도 등으로 인한 신체적, 심리적 고통을 예술로 승화시켜 여러 훌륭한 작품을 남겼다. 여성으로서의 자신을 억압하는 사회적인 관습에 저항하고 작품으로 삶에 대한 강렬한 의지와 신념을 표현해 20세기 여성인권 운동의 선구자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1954년 폐렴으로 사망했으며 멕시코 정부는 1984년 그의 작품을 국보로 분류했다.

 

에이블씨엔씨 측은 프리다칼로의 삶에 대한 태도와 신념 등이 미샤가 추구하는 여성상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이번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 프리다칼로의 작품들은 의미가 훌륭할 뿐만 아니라 그 자체로도 무척이나 아름답다이번 에디션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프리다칼로 에디션은 가격과 용량이 일반 제품과 동일하다. 퍼펙트 커버와 인텐스 모이스처가 각각 1 7,800, 내추럴 커버와 톤업 글로우가 1 5,800원이다. 용량은 모두 14g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