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홍보센터 >보도자료  
 
작성일 : 2017-01-13
미샤, 최대 50% 새해 맞이 미샤데이 실시

미샤 새해맞이 미샤데이실시

-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최대 50% 할인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브랜드숍 미샤는 이날부터 15일까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미샤의 1,500여 가지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이 대거 준비됐다.

 

피부 탄력을 한층 끌어올려주는 '보랏빛 앰플', 피지 분비를 조절하고 모공을 조여주는포어클링 토너포어클링 모이스춰라이저등이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간편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시트 마스크 전 품목도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욱 강력해진 효능의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3세대와 프리미엄 한방 라인초공진 30% 할인이 적용된다.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가는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본품과 리필 모두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쁘띠 립스틱 '글램 아트 루즈 미니 이탈프리즘' 20% 할인 판매된다.

 

행사 기간 동안 선물용 기획세트 30% 할인과 핸드크림 1+1 증정이 동시에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 허성민 마케팅 팀장은새해를 맞아 건강한 피부 만들기를 목표로 삼은 분들과 주변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며행사 기간 동안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